게임, 만화 리뷰

2022 네이버 웹툰 만우절 일러스트 모음(65개 제가 주로 보는 것만..)

Cosmic-dust 2022. 4. 1. 21:36
728x90
반응형

이전 포스팅 보러가기

2022 네이버 웹툰 만우절 표지 모음(+요일별 웹툰 갯수 세어봄..) (tistory.com)

 

2022 네이버 웹툰 만우절 표지 모음(+요일별 웹툰 갯수 세어봄..)

오늘은 4월 1일 만우절! 제가 즐겨 보는 네이버 웹툰에서 만우절을 기념하여 재미있는 기획을 했어요. 이렇게 총 4가지 테마의 이벤트를 했습니다. 웹툰 마지막에 나와있는 깜짝반전 만우절 일러

gaone.tistory.com

안녕하세요. 2022년 네이버 웹툰에서 만우절 이벤트로 웹툰 끝마다 일러스트를 준비했는데요

일러스트가 있는 것도 있고 없는 것도 있어서 아쉬웠지만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네이버 웹툰만 약 몇 백개라 다 캡쳐는 못하고 제가 주로 보는 거 위주로 캡쳐했어요!

이렇게 정리해놓고 보니까 웹툰을 엄청 많이 보는 거 같네요...

거의 하루에 9~10개...

요즘 웹툰 보는 시간이 아까워서 자제하려고 하는 편입니다 ㅠㅠ.

 

아무튼 함께 일러스트 보실게요!

 

검색은 'Ctrl+F' 로 해주세요!

1을 줄게

A.I. 닥터

감 비서가 고장났다

감자마을

경자 전성시대

고등매직

교환학생

그 개 만두

급식 러너

기기괴괴

꼰대 관찰자

꿈의 기업

나 혼자 만렙 뉴비

니나의 마법서랍

다시 또 봄

대신 심부름을 해다오

대학원 탈출일지

더 나우

더블클릭

덴큐

도무지 그애는

도사 가온

독립 일기

마법사가 죽음을 맞이하는 방법

마성의 공작님은 잠 못 이루고

망나니 소규주로 환생했다

먹는 인생

무서운게 딱좋아!

미니어처 생활백서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

버티면 10억

베스트 프렌드

뷰티풀 군바리

블랙홀과 3만원

비즈니스 여친

사서고생!

사실 마법이었던거임

삼국지톡

소녀재판

시월드 판타지

신의탑

아빠같은 남자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연애혁명

오징어도 사랑이 되나요

윌 유 메리미

은둔코인

이모털 헐크

전지적 독자 시점

존잘주의

취사병 전설이 되다

취향 소개소

쿠베라

투신 전생기

튜토리얼 탑 고인물

판타지 여동생!

팬시X팬시

푸쉬오프

하렘의 남자들

합격시켜주세용

헬스 시궁창인생 고등학교

현실퀘스트

홍대 바이브

화가 살리에르

흑막 여주가 날 새엄마로 만들려고 해

 

 

 

 

 

여기까지 입니다.

요즘 만우절이라고 주변에 크게 속이면서 즐길거리가 없는데.. 웹툰을 보며 즐길 수 있었어요.

 

남은 만우절 잘 보내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