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가게 리뷰

교촌치킨 기프티콘 주문 허니오리퐁듀치즈볼세트 리뷰&교촌치킨 메뉴판

Cosmic-dust 2021. 9. 22. 01: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촌치킨의 허니오리퐁듀치즈볼세트를 리뷰하려고 해요.

기프티콘으로 교촌치킨의 허니오리퐁듀치즈볼세트를 받게 돼서, 기프티콘으로 주문하는 법도 함께 적어볼게요.

& 교촌 메뉴판도 넣어놓을게요.

 

제가 받았던 기프티콘 입니다.

 

원하는 교촌치킨 지점에 전화를 걸어서 

1. 메뉴, 2. 쿠폰 번호, 3. 포장 or 배달 여부를 말씀해주셔야 해요.

배달해달라고 얘기하시면 배달료는 따로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저는 포장으로 했어요~. 그날따라 주문이 많아서 배달 주문하면 1시간이 넘게 걸린다고 해서 어쩔 수 없었습니다 ㅠㅠ.

 

 

교촌 메뉴판입니다.

 

참고로 제가 받은 허니오리퐁듀치즈볼세트는 인터넷 최저가로 21,600원이고, 카카오 선물하기로는 22,500원입니다.

 

메뉴판으로 보면

교촌 허니오리지널(15,000원) + 교촌 퐁듀 치즈볼(5,500원) = 21,000원

 

입니다.

 

근데 기프티콘에서는 콜라를 1.25L를 주니..

기본 콜라로 500ml를 준다고 가정하면 인터넷 최저가 기프티콘이 더 낫겠네요.(카카오 선물하기는 X)

 

 

 

 

 

포장해 왔을 때 구성은 이렇게 됩니다.

 

허니오리지널 치킨, 퐁듀 치즈볼, 치킨무, 콜라 1.25L로 구성되어 있어요.

 

 

생각보다 치킨 양이 엄청 많았어요...

 

퐁듀 치즈볼은 6개 들어있었어요.

 

 

퐁듀치즈볼

 

 

허니 치킨 오리지널

 

 

완전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퐁듀 치즈볼은 좀 느끼하긴 했는데 맛있었어요!

 

 

요즈음 치킨을 선물할 때는 교촌치킨 중에서도 허니오리퐁듀치즈볼세트를 많이 선물하는 거 같아요~

 

양도 정말 많고 맛도 있어서 선물 받은 입장에서는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

 

혹시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하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