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가게 리뷰

배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팩 기프티콘 사용 후기

Cosmic-dust 2022. 3. 12. 23:38
728x90
반응형

배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팩 기프티콘 사용 후기

 

배스킨라빈스 구의역 점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 전 배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팩 기프티콘을 받게 되어서 매장에 다녀왔는데요, 포장 주문 사용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먼저 매장에서 어떻게 선택해야되는지 말씀드릴게요!

 

먼저는 아이스크림 메뉴에서 오른쪽 아래 버라이어티팩을 선택 후 맛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엄마는 외계인, 아몬드 봉봉, 민트 초콜릿 칩, 뉴욕 치즈케이크, 레인보우샤베트, 초코나무 숲 맛을 선택했어요.

그 후 담기 → 결제하기를 눌러주시면, 

이렇게 결제 메뉴가 나왔을 때, 모바일 교환권 버튼을 눌러주셔서 바코드를 찍어주시면 됩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이렇게 긴 영수증이 나옵니다.

 

 

주문이 나오는 동안 매장을 천천히 구경해줍니다.

케이크... 진짜 맛있겠네요. 카카오랑 콜라보를 해서 카카오프렌즈가 많이 보여요.

이터널스 히어로즈도 보이구요.

케이크 박스를 보니 이터널스 히어로즈도 보입니다...

매장 내부와 진행 중인 이벤트입니다. 

이렇게 버라이어티팩 포장이 끝났습니다..

 

 

포장해서 가져온 아이스크림은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