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가게 리뷰

[건대 배달 맛집] 요이타코야끼&야끼소바

Cosmic-dust 2022. 3. 19. 00:13
728x90
반응형

밤에 갑자기 타코야끼가 너무 먹고 싶어서 배달시켰던 맛집..

생각 외로 맛있어서 놀랐던 건대 근처 배달집 소개합니다!

 

 

요이타코야끼&야끼소바

주소: 도로명-서울 성동구 동일로 135-1 지하1층 09호

지번-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279-42 지하1층 09호

연락처: 0507-1432-9012

영업시간: 매일 14:30 ~ 새벽 00:00

메인 소개: 타코야끼는 소스맛이다? 아닙니다! 소스를 뿌리지 않고 먹었을때 맛있고, 밀가루 맛이 나지 않게 만들어야 진짜 타코야끼 입니다! . 경력이 중요한게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누가 어떤 생각으로 만들었는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2021년 현재 타코야끼 경력 4년밖에 안되지만 3년 6개월동안 반죽을 계속 개발하였고, . 원래는 냉동보관 후 전자렌지 돌리면 맛이 없지만 냉동 보관 후 전자렌지에 돌려도 맛있는 타코야끼 반죽을 개발했습니다. (남으면 냉동보관 후 드세요) . 갈릭소스도 직접 만들고 있고 만들기 너무 힘들어서 기성품을 쓰려고 8군데 먹어봤는데 도저히 맛이 없어서 3년동안 계속 만들고 있습니다. (만든거 후회중...ㅠㅠ 맛이 없게 변할까봐 기성품 안쓰고 있습니다) . 타코야끼 반죽+갈릭소스+고구마소스+와사비소스+바질소스+트러플소스 전부 직접 만들기 때문에 색소가 들어가지 않아서 소스색이 연할 수 있습니다. 맛은 이상 없습니다.

 

 

기본 가게 정보

메뉴

실제 주문

네.. 저는 일단 눈꽃 치즈 타코야끼(오리지널, 매운맛)와 타코야끼(파마산 치즈, 갈릭 추가) 주문했습니다.

딱 열어봤을 때 오.. 뭐가 많다 하고 생각했어요

눈꽃 치즈가 가득 뿌려진 타코야끼인데요, 오리지널 반, 매운맛 반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오... 근데 진짜 맛있었어요.

일반 타코야끼에 파마산과 갈릭 소스를 추가했는데.. 이것도 진짜 맛있었습니다.

 

타코야키가 갑자기 먹고 싶다? 강력 추천합니다. 맛있습니다..

근데 저는 무료배달시키려고 이렇게 많이 시켰었어요...ㅎㅎ.. 혼자 먹기에 양 너무 많아서 다음날 또 먹었습니다.

건대역 근처니까 직접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