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가게 리뷰

속초 중앙시장 돌돌말이 삼겹살 리뷰

Cosmic-dust 2021. 9. 14. 13: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속초 중앙시장에 있는 돌돌말이 삼겹살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속초 중앙시장이 어디에 있냐고요?

 

주소 : 강원 속초시 중앙로147번길 12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ㅎㅎ. 근처에 큰 주차장이 있어서 차가 있어도 편하게 오실 수 있어요~

 

 

 

 

이 넓은 시장에서, 삼겹살을 돌돌돌 말아서 파는 곳이 있습니다!

 

위치는 이곳입니다~

주소 : 강원도 속초시 중앙동 473-28

 

 

 

 

가게 앞으로 가면 이렇게 거리에서 철판 위에 삼겹살을 돌돌 말고 계시는 장면을 볼 수 있는데요!

그런데, 줄이 꽤 길었습니다.... 길에서 15분 정도 서서 기다려서 받은 거 같아요.

치즈+깻잎+김치+양파+당근이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이 재료를 삼겹살로 돌돌 싸준 음식입니다.

1개에 5,000원입니다.

 

 

우와.... 보기만 해도 군침 싹 돌죠 ㅠㅠ??

 

 

 

 

 

오른쪽 철판에서 새로 만들어서 어느 정도 구워지면, 왼쪽에 있는 철판으로 옮겨서 더 굽고, 마지막에 포장을 해주시는 거 같았습니다. 그래서 3명의 직원분들이 요리해주세요.

 

 

노릇노릇

밑에 있는 소스는 간장입니다. 간장 따로 안 주는데 찍어먹으면 맛있을 거 같아서 뿌렸습니다.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걸어 다니면서 먹을 수 없어서 먹을 장소를 찾아야 했어요.

솔직히 근처에서 먹기는 힘들고, 포장해서 다른 곳에 가져가서 먹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시장에 사람 엄청 많습니다...!!

 

시장 밖에서 먹으려다 보니 사진이 좀 어둡게 찍혔네요 ㅠㅠ.

한 줄에 5,000원이고, 매운맛, 순한 맛을 고르라고 하십니다. 둘 다 내용물은 같고, 위에 뿌려주시는 소스만 달라요~

저는 매운맛 순한맛 둘 다 먹어봤어요.

 

많이 먹진 못할 거 같아요. 느끼하게 느껴질 수 있거든요..

간장은 따로 주시지 않는데, 없어도 충분히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그냥 간장 찍어서도 먹어봤어요~ 맛있더라고요.

 

매운맛 순한맛 둘 다 맛있어요! 매운맛은 그렇게 맵지도 않아요.

둘 다 번갈아가며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

 

 

 

 

 

이렇게 속초 중앙시장에서 발견한 돌돌말이 삼겹살집을 리뷰해보았습니다.

 

사람 줄이 길게 서있다 보니까 사람들이 왜 길게 서있지?? 하고 더 줄 서는 느낌이었어요.(줄 서서 15분 기다려서 먹음)

속초중앙시장에 가실 일이 있다면, 한 번쯤 맛보셔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사람에 따라서 너무 느끼하다고 생각되는 사람도 있을 거 같아요.

저는 생각보다 맛있어서 잘 먹었습니다 ㅎㅎ. 근데 한 번에 많이는 못 먹을 거 같아요.

그래도 안 먹어 보셨다면 한 번쯤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지금도 사실 다시 먹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