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가게 리뷰

속초 중앙시장 맛집 속초 새우아저씨

Cosmic-dust 2021. 9. 15. 22: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속초 중앙시장에서 제가 맛있게 먹었던 튀김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속초 중앙시장은 어디냐고요??

 

속초 중앙시장

주소 : 강원 속초시 중앙로147번길 12

 

 

제가 소개하려는 튀김 맛집 주소는?

 

 

속초 새우아저씨

주소 : 강원 속초시 중앙시장로6길 18

 

자~ 그럼 본격 소개 들어갑니다!

 

 

 

속초 중앙시장은 속초관광 수산시장이라는 간판으로 되어있어요~

 

수산시장이라고 해서 수산 관련 시장일 거 같은데... 전혀 아니었다는 점...!! 신기했습니다.

 

 

시장에 조금 들어가면 속초 새우아저씨라는 가게가 있어요~

가면 어마 무시한 양의 튀김이 쌓여 있습니다!!

 

 

튀김 정말 바삭바삭해 보이죠....????

 

 

메뉴판입니다! 줄이 길어서 기다리는 동안 한 장씩 받아서 기다리면서 먼저 메뉴를 고르고 계산까지 했었어요.

저는 왕새우+순살 새우튀김을 먹었습니다.

 

 

사진이 좀 어둡게 나왔는데요^^.. 포장은 가능하지만 주변에 특별히 먹을 곳은 없어서 좀 어두운 곳에서 먹게 되었네요 ㅠㅠ.

 

튀김은 정말 맛있었어요!! 일회용 간장 3개 같이 포장해서 주셨는데, 찍어먹으면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

 

또 생각나는 튀김이에요. 바삭바삭하고 안에는 알차게 들어있고!!

요즘 튀김은 안에는 별로 없고 튀김옷만 가득한 게 많은데, 새우아저씨 튀김은 속도 알차고 튀김도 너무 바삭바삭해서 맛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