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가게 리뷰

속초 시니어클럽 '카페 속초에살다' 리뷰

Cosmic-dust 2021. 9. 16. 17: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속초에 있는 카페를 하나 소개해볼까 해요

 

소개할 곳은 어르신 일자리 전담기관인 속초 시니어클럽에서 운영하고 있는

'카페 속초에 살다'입니다.

 

카페 속초에 살다

주소 : 강원 속초시 동해대로 4219

 

영업시간

월~금 08:00 ~ 23:00

 11:00 ~ 23:00

 

휴무일

일요일

 

 

시니어클럽이란??

 

시니어클럽은 어르신전담인력기관을 이야기하는 명칭입니다.

 

60세 이상 시니어분들이 출근하셔서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만들고 운영, 관리하는 기관이에요~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리는 '카페 속초에 살다'에 근무하시는 분들은 모두 속초 시니어클럽에 소속된 시니어분들입니다.

 

바로 옆에 속초 시니어클럽이 있습니다~

 

 

카페 옆에는 속초 시니어클럽이 운영하는 우리 왕만두도 있고요~ 

아쉽게도 먹어보진 못했습니다 ㅠㅠ. 

 

 

카페 속초에 살다 전경입니다! 보이는 것처럼 안에서도, 밖에서도 커피를 즐길 수 있어요.

 

 

제조하시는 공간입니다. 정말 청결해 보이더라고요..!

 

 

패션후르츠 에이드, 패션후르츠 아이스크림, 속살 달고나 라테, 밀크티 등

여러 가지 홍보사진이 붙어있었습니다.

 

전부 다 먹고 싶었지만.... 크흑 ㅠㅠ

 

 

간단한 빵도 판매를 하셨어요!

 

음료와 같이 즐기면 좋을 거 같아요 :)

 

앙금빵과 단팥빵은 다 팔려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착하죠?

 

 

카페 내부 전경이에요~

코로나19 때문에 가림막이 많이 설치되어있습니다. 

 

 

벽에 보면 핸드메이드 제품을 전시해놓으셨어요.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

 

 

진동벨이에요~

신기하게 일하시는 시니어분들 얼굴이 모두 들어가 있는 것 같아요!

이렇게 그림이 그려져 있으니 더 친숙한 느낌입니다 :)

 

 

저는 처음에는 아아를 마셨는데, 맛있었어요 :) 진하게 타 주셨습니다.

 

 

그다음에는 아보카도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오레오, 견과류, 속에는 딸기도 들어가 있었습니다!

에스프레소를 위에 부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

취향에 따라 에스프레소 안 붓고 드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그리고 화장실에 갔는데 문에 이런 안내문이 있었어요..ㅎㅎ.

이런 안내문을 보면 어떤 사람이라도 주의하지 않을 수 없을 거 같네요.

 

 

 

속초에 가서 어느 카페를 갈까 고민이 된다면 추천드립니다~

 

음료 맛도 좋고, 가격도 좋고, 좌석도 좋아요~ 충전기도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